”인생에서 가장 값진 한해 되길 기원합니다“화순청년회의소 신년인사회...기관사회단체장 한자리 안녕 기원
신년인사회는 관내 기관사회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덕담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안녕을 기원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정훈 국회의원, 구복규 화순군수와 임지락 도의원, 하성동 화순군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김혁준 화순청년회의소 회장과 회원 등이 참석했다.
구충곤·임호경 전 화순군수, 조영래 화순교육장, 최우영 농협화순군지부장, 조준성 화순농협장, 주용현 화순군언론인협회장도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김혁준 화순청년회의소 회장은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에게 복이 가득 하고, 청룡의 청아한 기운으로 갑진년 한해가 인생에서 가장 값진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또 “화순청년회의소도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주어진 소임에 충실하며 기관사회단체와의 끈끈한 연대를 이어가면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길을 찾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신정훈 국회의원도 “”함께 하신 분들 모두 평안하고 복된 한해가 되길 바란다“며 ”정치권도 분발해 국민들을 걱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행복에 기여할 수 있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전했다.
구복규 화순군수와 하성동 화순군의장도 군민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했다.
한편 신년인사회는 기관사회단체장들의 덕담 나눔, 축하떡 절단, 신년주 나눔, 떡국 오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화순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