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및 면역치료제 분야 스타트업 기업 모집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21일까지 전남생물의약센터 신청·접수
(재)전남바이오산업진흥원 생물의약연구센터는 오는 21일까지 화순백신산업특구 인프라를 연계한 백신 및 면역치료제 분야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센터는 보건복지부·전라남도·화순군의 지원을 받아‘백신 기술사업화 오픈이노베이션 랩’구축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예비창업자 및 창업 7년 이내 기업이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시킬 계획이다.
지원사업은 화순백신산업특구의 인프라를 활용하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며, 16개의 세부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5개 기업에게 최대 3억원까지 지원한다.
신청대상은 백신 및 면역(항암)치료제를 개발하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 7년 이내기업으로 인체의 면역시스템을 이용한 치료 작용기전으로 개발 중인 품목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생물의약연구센터 관계자는“백신 및 면역치료제 분야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신약개발의 메인허들을 극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청은 오는 21일까지이며, 평가위원회를 거쳐 총 35개사를 선정하고 연말까지 지원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jbrc.re.kr 또는 www.jinr.re.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화순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