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키즈라라 여름축제 'KBS 어린이 가족콘서트’

7월 27일 키즈라라 잔디광장 특설무대...이무진 등 정상급 뮤지션 공연
물놀이장, 대형 슈퍼잭 포토존,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축제 행사 마련

화순우리신문 | 입력 : 2024/07/11 [16:41]

 


"올 여름 무더위 피서는 어린이테마파크 키즈라라 여름축제로 오세요”

 

화순 키즈라라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오는 27일 ‘KBS 어린이 가족콘서트-키즈라라 여름축제’가 열린다.

 

여름축제는 폐광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어린이테마파크 키즈라라(대표이사 문팔갑)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특히 지역 어린이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반기업으로서 공적 책무 수행 및 관람객 유치를 통해 키즈라라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KBS와 함께하는 어린이 음악콘서트와 함께 물놀이장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KBS와 함께하는 어린이 가족콘서트는 오는 27일 오후 7시 키즈라라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무진, 경서, 메이트리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키즈라라를 찾아 한여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션들은 릴레이로 단독 공연에 나서며 이들의 무대는 8월 14일 광주KBS1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는 무료지만 콘서트 입장권 소지자는 오후 6시부터 선 입장 가능하다.

 

키즈라라 물놀이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과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잔디광장에서 운영된다.

 

물놀이장은 27일(토)~28일(예정)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10*10m 대형풀장, 워터슬라이드, 물총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키즈라라 영유아체험관 캐릭터인 꼬마히어로 슈퍼잭 대형 애드벌룬도 설치될 예정이다. 6m 크기의 초대형 슈퍼잭 애드벌룬이 설치되며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이와 함께 잔디광장 곳곳에서 플리마켓, 체험존, 먹거리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키즈라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라라 관계자는“여름방학을 맞아 키즈라라 잔디광장에서 가족과 함께 여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물놀이장 등 다양한 행사를 가득 준비한 만큼 방학을 맞은 여름철 가족 나들이 장소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화순군민과 함께하는 KBS 열린음악회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