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립 천불천탑 사진문화관(이하 천사관)이 ‘찾아가는 사진교실’ 수강팀을 모집한다.
찾아가는 사진교실은 원하는 요일,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곳에서 수업하는 3원제 사진 강좌다.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선착순으로 6개 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에 관심이 있거나 카메라 사용법을 알고 싶은 군민이면 누구나 5명 이상으로 팀을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찾아가는 사진교실 수강팀 모집 공고문은 천사관 누리집(http://art.hwasun.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강 신청서와 출석부도 해당 공고문에서 내려받아 작성 후 천사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djior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전화 신청은 받지 않는다.
천사관이 2020년부터 야심 차게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사진교실은 신청 첫날 마감될 만큼 인기 있는 수업이다. 사진교실은 회당 3시간씩, 5회 진행한다.
수강생들을 위한 수업용 카메라 대여, 교재 제공, 수강료 무료 등 혜택이 있다.
천사관(도암면 천태로 91-20)은 매주 월요일 휴관하고 찾아가는 사진교실 수강팀 모집 관련 문의는 천사관(061-379-5891)에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화순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